hwi's laboratory  
Front Page
Tag | Location | Media | Guestbook | Admin   
 
Lighting System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rectional light


사용자 삽입 이미지

omni light (2개 적용)
omni-directional(omni light)의 경우 그림자맵을 입체로 생성해야한다.
여기서는 가장 간단하게 CubeMap으로 처리했다.
CubeMap으로 처리할 때 문제되는 것은 PCF를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가 문제인데
'ShaderX2 2.22 부동소수 큐브 맵'에 나와있는 필터링 처리처럼 3차원 텍스쳐 좌표 같이 취급해서 PCF를 계산했다. 정확하진 않지만 그럴 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pot light


BLOG main image
 Notic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27)
life (0)
project (0)
works (24)
misc (0)
study (1)
scrap (1)
review (0)
... (0)
study_cg (0)
 TAGS
CEDEC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Entrie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Archive
 Link Site
바보가 아닌 Mr
V i n t e r s o r g
 Visitor Statistics
Total :
Today :
Yesterday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