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i's laboratory  
Front Page
Tag | Location | Media | Guestbook | Admin   
 
skinned instancing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꺼번에 애니메이션 되는 캐릭터 200마리를 그리고 있다.

현재 프레임에서 필요한 애니메이션을 위한 스키닝 행렬을 텍스쳐에 넣은 후에 instance data에 World Matrix와 필요한 애니메이션 인덱스를 넣어서 인스턴싱을 수행한다.

스키닝 처리는 instance data에 저장된 애니메이션 인덱스로 vertex shader에서 스키닝 행렬이 들어간 텍스쳐를 참조해서 수행한다.(VTF)


참고 :
http://http.developer.nvidia.com/GPUGems3/gpugems3_ch02.html










BLOG main image
 Notic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27)
life (0)
project (0)
works (24)
misc (0)
study (1)
scrap (1)
review (0)
... (0)
study_cg (0)
 TAGS
CEDEC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Entrie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Archive
 Link Site
바보가 아닌 Mr
V i n t e r s o r g
 Visitor Statistics
Total :
Today :
Yesterday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