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i's laboratory
Front Page
Tag
|
Location
|
Media
|
Guestbook
|
Admin
skinned instancing
한꺼번에 애니메이션 되는 캐릭터 200마리를 그리고 있다.
현재 프레임에서 필요한 애니메이션을 위한 스키닝 행렬을 텍스쳐에 넣은 후에 instance data에 World Matrix와 필요한 애니메이션 인덱스를 넣어서 인스턴싱을 수행한다.
스키닝 처리는 instance data에 저장된 애니메이션 인덱스로 vertex shader에서 스키닝 행렬이 들어간 텍스쳐를 참조해서 수행한다.(VTF)
참고 :
http://http.developer.nvidia.com/GPUGems3/gpugems3_ch02.html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hwi's laboratory
posted at 2009. 1. 28. 03:03
|
works/old
|
|
Admin
:
New post
Notic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27)
life
(0)
project
(0)
todo
(0)
ing
(0)
done
(0)
works
(24)
1. realtime GI
(0)
old
(24)
misc
(0)
study
(1)
scrap
(1)
review
(0)
...
(0)
study_cg
(0)
TAGS
CEDEC
Calendar
«
2025/02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Recent Entrie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Archive
Link Site
바보가 아닌 Mr
V i n t e r s o r g
Visitor Statistics
Total :
Today :
Yesterday :
티스토리 가입하기!
티스토리툴바